오늘은 2만보 실패 ㅜㅜ

오늘은 2만보 실패 ㅜㅜ오늘은 나만의 2만보챌린지 실패했음 ㅜㅜ

지금이라도 마저 채우러 나갈까 마음이 드는데 오늘하루 넘 힘들어서 나갈 기운이 없고 자꾸만 몸이 무거워지는 나...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호떡
     거의 2만보 이신걸요~
     만팔천보 많이 걸어 주셨어요 
      건강을위한 발걸음 오늘도 응원 드릴게요 
  • 프로필 이미지
    긍정맘 인희
    만보도 좀 걸어야 되는데 이만보 챌린지라~ 
    그래도 이만보에 가까이 걸으셨네요. 고생많으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쏘쏘ㅋ
    작성자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려고 노력중이예요.
    이렇게 실패하는 날도 있겠지만 그래도 성공하는 날이 더 많아지길 바래보아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이만보는 아니지만 많이 걸으셨어요
    내일은 이만보 목표 달성하길 바래요 
    프로필 이미지
    쏘쏘ㅋ
    작성자
    그쵸 많이 걷긴했는데...  자신과의 싸움에선 지고말았네요. 
    오늘은 이겨내길 바라면서 홧팅하려구요
    헤븐님도 홧팅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워니
    이만보가 쉽진 않아요
    오늘은 쉬시고 낼 화이팅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쏘쏘ㅋ
    작성자
    네 쉽지않네요. 쉬울거라 생각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이겨내길 바랬는데.. ㅎㅎㅎ
    오늘은 홧팅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아쉽네요  오늘은 만팔천보로 마무리하셨네요
    내일은 이만보를 향하여 화이팅해요 
    프로필 이미지
    쏘쏘ㅋ
    작성자
    그니까요 나가서 30분만 걸어도 채울수 있는걸음인데...  마음이 자꾸만 나가면 안돼는 핑계를 만드네요..  이날은 저자신한테 지고 말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