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식사후 친구들과 커피 한잔 마시고 걷기 운동도 했습니다.
KRVAP4E 좋은 시간 보내세요.하루종일 봄비가 내리고 있고, 폴바셋에서 카페라떼에 모닝빵 먹으면서 좋은 시와 음악 감상하고 있어요 창밖에 연두색 소나무와 양탄자를 깔아 놓은 것처럼 포근하고 눈이 편안 해지는 키작은 나무들을 바라보는 것도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