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 사준 저녁~♤

어버이날엔 서로가 바빠서 함께 식사를 못했어요. 아들이 사준 저녁입니다.

용돈과 함께 맛있는 식사했어요~^^아들이 사준 저녁~♤아들이 사준 저녁~♤

0
0
댓글10
  • 신혜림
    우와~~~너무 좋으시겠어요
    효자네용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감사합니다 ~ㅎㅎ 
    성격이 조금만 다정다감 해줬으면 좋겠어요 😂 무뚝뚝한 성격탓에 표현이 약간 서툴러요~
  • 프로필 이미지
    줄리아
    아드님과 함께하는 저녁 좋네요
    맛있는 밥과 용돈까지~~좋은 시간이었겠어요
    즐건 오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감사합니다 
    지나름대로 숙제였나봐요~ㅎㅎ 
    챙겨만 주다가 챙겨받기 시작한게
    몇년 안되지만 좋아요. 행복하구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아들님이 사준 영양가득한 추어탕이네요~
     돈까스는 아들님이 드신거~
     용돈도 받고 즐거운 시간이셧겟어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ㅎㅎ~딱 맞추셨어요
    서른이 넘었는데도 입맛이 초딩이랍니다~ㅋㅋ 덜어준 추어탕도 먹긴했어요.
    매년 챙겨주니 감사하죠~^^
  • 프로필 이미지
    딸기복숭아
    우와 앞으로의 어버이날이 더 기대되실 것 같아요 ^^
    좋은 저녁 식사 되셨길 바랍니다 ㅎㅎ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감사합니다 
    장성하니 요런건 좋지요
    본인 앞가림만 잘해주면 감지덕지입니다~ㅎㅎ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아드님이 사준 저녁이라 더 맛나게 드셨겠네요
    용돈도 받고 좋으셨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맛있게 잘 먹었어요 
    자식이 크면 본인 앞가림만 해줘도
    감사하답니다. 청년실업자들이 많은데 그저 감사하고 고맙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