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가 질겨요 😮

오이가 질겨요 😮

딜로 오이 구입

생으로 먹으려하는데 껍질이 질겨서

벗겨 먹어야 하네요

제철인데 우째 이런 오이가 왔을까요 ㅠ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

1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해피정
    보기엔 괜찮은데 제철오이가 질기다니
    속상하시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
    작성자
    네 껍질 까서 먹었어요 
    재철오이가 왜 그런건지 ㅠ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요즘 오이제철인데.. 꺼질이 질기다뉭~
      껍질을 벗겨서 드셔야 겠어요 
     아삭아삭 시원하니 맛은 좋지요~
  • 프로필 이미지
    긍정맘 인희
    허걱.. 오이가 질기다니.. 너무 아쉽네요. 
    아삭하니 껍찔째 먹어야 되는 오이가 왔어야 하는데..ㅠ.ㅠ 
    프로필 이미지
    애플
    작성자
    껍질 벗겨 먹었어요 
    질겨서 씹기도 어렵네요
  •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아 ᆢ그렇군요
    다다기 오이는 아싹아싹 한게 질기지 않은데
    왠일 일까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
    작성자
    그러니까요
    제첼오이가 왜 질긴지 모르겠어요 ~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제철인 백오이가 질기다니 이상하네요.
    오이 🥒 껍질에 영양 가득한 식품인데 ..
    좋은 야채로 보내주면 좋으련만.
    잘 요리해서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쏘쏘ㅋ
    오메 우짠데요.
    껍질째 아작아작 먹는 재미가 있는 채소인데...
    사진상으론 좋아보이는데 그런반전이 있네요
    양도 많아보이는데.... 볶아먹고 김밥에 넣어먹고 무쳐서 언능언능 드시고 맛난 오이를 하루빨리 데려오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
    작성자
    네네 질겨서 빨리 해치웠네요
    제철 오이가 질긴건 첨이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빠이팅
    오메 오이가 질기다니 ㅜㅜ
    껍질 벗겨먹는 거 넘 번거로운데 말이에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
    작성자
    그러니까요
    껍질이 영양이 많은데 아쉽네요 ~~
  • 프로필 이미지
    수호지킴이
    요즘 오이 제철인데 껍질을 벗겨 먹어야 되니 아쉽네요 
    보기엔 예쁘게 생겨서 맛있어 보이는데요
    그래도 건강식으로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
    작성자
    네 껍질이 질겨서 벗겨 먹어야 겠어요 
    빨리 먹어 치워야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