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

버거

오늘은 혼밥이라 간단히 버거로

떼웠어요

다들 불금이라 맛난거 드시나요~~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

2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와라우cashwalker
    맛난거 드시네요. 저는 물냉면을 먹고 들어와서도 지금 출출해서 과자하나 먹었어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
    작성자
    물냉면 맛나겠어요 
    오늘 더워서 딱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햄버거 맛나겟네요 ㅎㅎ
    안먹은지 오래되서 먹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워니
    맛있는 맘스터치 햄버거네요
    혼밥으로 버거도 좋죠
  • 프로필 이미지
    호떡
    혼밥일때는 간편하게 챙겨먹게 되지요
     엄마의 정성스런 버거로 영양가득
    맛있게 드셔주기 잘하셧어요
  • 프로필 이미지
    순자
    ㅅㄴㅆ
  • 신혜림
    전 어제 회식했네요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
    작성자
    버거는 늘 맛이 좋네요 
    맛저 하셨나요
  • 프로필 이미지
    해피정
    버거 간단히 먹기 좋아요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
    작성자
    네 잘 먹었어요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
  • 프로필 이미지
    쏘쏘ㅋ
    햄버거 맛났겠어요. 저는 국수에다 과자로 입가심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2개먹고 간식으로 요플레 두개까지로 끝냈네요
    오늘은 뭔갈 먹어도 먹어도 허기지는듯한 느낌이... 
    살찔려나봐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
    작성자
    여러가지 드셨네요 ㅎㅎ
    저도 좀 출출하네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
  • 프로필 이미지
    박금주
    맘스. 햄버거 최고네요 
    맛나게드시고 굿밤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
    작성자
    네 혼자 간단히 버거 먹었어요
     금욜밤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