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MZ세대들 사이에서는 낳음 당했다는 말을 쓴다고 하더라구요 낳아달라고 한 적 없고 낳음을 당한 입장이라는 말이라는데.. 듣는 순간 전 대리 상처 받는 기분이었어요 ㅠㅠ
낳음뜻이 ㅡㅡ;;;; 나를 낳아 달라고 한적이 없는데 낳았다는 뭐 그런거예요? 부모님에게 상처가 되는말을 하는건지..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