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워 ~~울 딸^^

엄마 생일이라고 케이크와  엄마 좋아하는

꽃을 준비해온 우리 딸

한주 앞당겨 다녀 갔네요

고마워~~~^^

고마워 ~~울 딸^^

고마워 ~~울 딸^^

꽃병에 예쁘게 담아 꽂아 뒀어요^^

0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너무 감동이네요
    효녀^^ 칭찬 많이 해ㅔ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ㅎ 네 ~~
    고마워요
    진짜 고마운 딸 맞아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한주 앞당겨 엄마 생일축하 해주러 왔나봐요
    예쁜 꽃다발이랑 케잌으로 마음을 전달했네요
    이쁜따님이네요^^ 울딸은 언제쯤 ㅋㅋ 
    늦었지만 생일축하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감사해요 헤븐님
    따님 열심히 공부하고 있으니 
    좀 만 기다리세요^^
  • 프로필 이미지
    수호지킴이
    한주 앞당겨 생일 축하합니다💐
    하늬바람님 올 해도 건강하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따님 선물 예쁜 꽃과 케이크 너무 예뻐요^^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꽃이 너무 예뻐 이리보고 저리 보고해요 ㅎ
    가장 이쁜 꽃은 울 딸이죠 ^^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예쁜꽃다발과 부드러운 케이크에
    행복과 사랑이 두속가득합니다~
    다음주가 생일이신가봐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네  호떡님
    어쩌다 보니 이렇게 축하를 다 받고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줄리아
    너무 예쁜 꽃다발과 케익이네요
    더이쁜 딸이네요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ㅎ 고마워요 줄리아님
    행복한 저녁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둔산동맘
    예쁜 꽃다발과 케익 
    따님의 사랑이 느껴지네요 
    생일 축하드려요 🎉 
    행복한 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네. 감사해요 동맘님
    좋은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예쁜 꽃다발과 달콤함이 가득한 케이크에 엄마에 대한 사랑과 고마움을 담아 왔네요.축하드려요.편안한 밤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