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 히시는거 보다는 간단하고 할만한 건데... ㅎ~ 안해보셔서 그러실듯 합니다. ^^ 행복한 하루 되십시요.
^^ 꼬꼬니 -🍓🍓
와우.
대단하셔요.
약밥 좋아하는데 레시피 좀 알려주세요..
학산회 막내
작성자
뭐 별거 없어요.ㅎ~ 찹쌀, 밤 콩, 땅콩등은 미리 불려두고, 계피와 대추 딸인물에 밥 짓듯이 하셔서 뒤에 모양낸 대추 올리면 끝. ^^ 물론 물에 여러가지 넣긴 한데, 인터넷 보시고 기호대로 양 맞추어서 만드시면 간단히 30, 40분만에 완성 되드라구요. ^^ 쉬우니 한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