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날씨가 그래도 지낼만하죠?

어제에 비해서 오늘은 날씨가 그래도 좀 선선한거 같아요

여름에 더운게 당연한거겠지만 진이 빠지지 않을정도만 되면 너무 좋겠어요

온난화로 인해 갈수록 더 더워져서 꿈같은 바램이겠지만요

3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그래도 한낮에는 많이 덥네요...
    밤에ㄱ는 아직 시원하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어젠 밤에도 덥더라구요
    비가와도 시원한 감이 벗고요
  • 프로필 이미지
    딸기복숭아
    저는 습한게 너무 싫더라구요 ㅠㅠ
    더운데 습하면 불쾌지수도 올라가구요 ㅠㅠ
    함께 여름 잘 버텨봅시다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벌써 이렇게 땀이 나면
    한 여름엔 어쩔런지 걱정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제가 있는곳은 습도도 높고 후덥지근 더운날이었네요
    이제 여름시작인거 같은데.. 올여름도 얼마나 더울지 걱정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저 주말에 더워서 너무 힘들었어요
    겁나요
  •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그러고 보니 어제보단 좀 나은 것 같아요
    아직 초반인데 이 여름을 어떻게 날까요^^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아직 제대로 더위 시작도 안했느데
    주말에 ㄷ너무 더웠어요
  • 프로필 이미지
    긍정맘 인희
    해가 없는날은 살짝 추운거 같아요.. 
    점심때까지만해도 닭살 돋고 했는데.. 지금은 또 해가 있으니 더워지려고 합니다..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날이 너무 더워요
    더우면 사람이 추접스러지고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저의동네 아침구름 가득하고 선선했는데
     지금 갑자기 햇님쨍쨍해졌어요
    이젠 더위도 익숙해져가나봐요  그래도
     더워요 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작성자
    아 더운거 힘들어요
    겨울이 나은거 같기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