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 하고😂

오즘 한동안 괜찬더니

어제 오후 부터 라방동영상이 또~오 

1캐시만 나오네요 

혹시나가 또ㅡ오가  역시나네요

오전내내 ㅠ 😢 😢 😢 

 

우리님들 점심식사 맛나게  하시길

바랍니다🤗🌸💕😂혹시나 하고😂

2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1캐시 너무 하네요 ㅠ
    너무 적어요 힝 나빴따 ㅠ 
  • 프로필 이미지
    찌니
    앗 라방캐시 너무 짠데요 ㅠㅠ
    저도 가끔씩 1캐시 나오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혹시나가 역시나네요
    요즘 1 아니면 2가 나와서 잘 안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수호지킴이
    1캐시만 나오면 좀 심하네요
    혹시나 하며 보게 되는게 라방인데요
    내일은 잘 나왔으면 좋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할래요💗💗💗
    맞나요 
    저도 그래요
    신나게님 처럼 속아서  들어가서
    실망이 너무크네요  ㅠ
  •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1캐시는 너무 짜죠
    글면 라방 안보는게 나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워니
    월요일은 제대로 주다가
    화요일부터는 1~2캐시만 주는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신나게💕💕🎵🎵🎵
    작성자
    참~^^재미없어요 ㅋㅋㅋ 
    왜 자꾸이래다  저래다
    하는건지
    계속 그러면 안들어  갈건데
    혹시나 하고 들어면 역시나~~~😢
    우리님 행복한 오후 되십시요
    🤗🌸💕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또오~라랑 1캐시만 주나봐요
     1캐시는 너무 짠것 같아요 은근 시간도 걸리는데..;;;;
    프로필 이미지
    신나게💕💕🎵🎵🎵
    작성자
    그러니까요
    오늘은 아니겠지 하고
    들어갔더니  역시나네요😢
    우리님 즐거운 오후 되셔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라방이 1캐시만 나오나요? 
    오늘 아직 라방을 안 봤는데 나중에 봐야겠네요
    1캐시는 너무 짜네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신나게💕💕🎵🎵🎵
    작성자
    네~^^
    어제도 그래어요 
    그런데
    오늘은 아니겠지 했더니
    어제와 같네요 😢😢😢.
    우리님 께서도 행복한 오후 
    시간되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