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 반찬은 무 말랭이!

오드득 오드득 하는 그 식감이 너무 좋아요

오늘 저녁은 누룽지 끓여서 무말랭이 올려 먹으려구요

점심 먹은지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저녁 먹을 생각하는 저 멋지죠?

2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찌니
    누룽지에 무말랭이 딱이지요
    점심먹고 저녁 생각 나지요 ^^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찰떡 궁합이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와~ 생각만해도.. 군침이 돋는데요
     뜨끈한 누룽지숭늉에... 오독 오드득 씹히는 무말랭이가
     급 땡겨요   하린님 집으로 제가 오늘 가야겠는데요~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캬~ 맛을 아시는 분이군요
    무말랭이 드시러 오십시요
  •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ㅎ 다 먹고 살자고 한다는 말 아시죠?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ㅋㅋㅋㅋ 
    맞아요 다 먹고 살자고 하는거죠 ㅎ
  • 프로필 이미지
    헤븐
    누릉지에 무말랭이만 있어도 너무 맛있죠
    먹고 싶어지네요~ 저녁에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은근 밥 도둑이요
    좋은 날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워니
    누룽지에 무말랭이 얹어 먹으면
    넘 맛나죠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아주 맛있었어요 ㅎ
    ㅈ르건 오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무말랭이 반찬 맛있겠네요^^
    맛나게 챙겨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작성자
    감사해요
    누룽지랑 잘 어울려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