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정원 박람회 다녀왔어요

국제정원 박람회 다녀왔어요

 

국제정원 박람회 다녀왔어요

 

주말에 다녀왔는데 너무 이쁘더라구요

메타몽도 귀엽고 엄청 넓어서 볼 거리가 많네여

산책하면서 걸어다니면서 보기 좋더라구요

 

중간중간 먹을 거 파는 곳도 있어서

요깃거리 하기도 좋더라구요 ㅎㅎ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메타몽이였네요~ 순간 이름이 기억이 안나서 생각하고
     잇었거든요 ^ㅡ^
     주말 날도 좋았지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넹 메타몽 맞습니당
    귀엽더라구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산책하기 좋으셨겠어요
    주말 나들이 좋은곳으로 다녀오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넹 산책 다녀왔어요
    너무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