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산 산책🏞️

뒷산 산책 하고 왔어요

나무가 많아서 덜 더운 곳이라 

강쥐랑 산챡하기 좋아요

비소식에 일찍 산책 다녀왔어요

뒷산 산책🏞️뒷산 산책🏞️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수호지킴이
    햇볕만 피할 수 있으면 걸을만 하죠
    산책 코스 잘 선택하셨네요
    모델이 너무 예뻐요^^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작성자
    햇빛만 피할수 있다면 하고 저도 
    차가지고 공원 뒷산 다녀 왔네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비 오기전에 강아지랑 산책 잘 하고 오셨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작성자
    비 오기전에 강쥐랑 산책 다녀 왓어요
    오늘도 굿 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귀여운 강쥐와 햇님을 피해  뒷산으로  산책의
     시간을  즐겨 주셨네요^^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작성자
    비온다고 해서 강쥐랑 산책 다녀왔어요 
    노견이라 자주는 못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