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단지를 걸으며~♤

딸 데려다주고 저녁 바람이 너무 선선하게 불어서 단지 한바퀴 돌았네요. 여기저기 꽃들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 잠깐 몇장 찍어봤어요. 해지기전에 건졌네요. 편히 주무시고 좋은꿈 꾸세요~^^저녁에 단지를 걸으며~♤저녁에 단지를 걸으며~♤저녁에 단지를 걸으며~♤저녁에 단지를 걸으며~♤저녁에 단지를 걸으며~♤저녁에 단지를 걸으며~♤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딸둘맘
    단지내 꽃들이 이쁘네요 산책하며 힐링하셨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맞아요
    이맘때가 나무들이 무성하고 꽃들도 많아서 단지가 너무이쁘죠~
    좋은하루되세요 
  • 신혜림
    저녁에는 선선하니 좋더라구요
    좋은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반팔입고 한시간 넘게 앉아있었더니 서늘하기까지 했어요~
    오늘도 일교차가 크겠네요~
    맛저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예쁜꽃들이 반겨주는 시간이지요~
    힐링의 산책으로 쉬는시간을
    가져주셨네요^^
    편안한밤 굿잠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감사합니다 
    호떡님도 푸욱~~꿀잠 주무시길
    바랍니다. 다음주도 응원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