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서 6시에 눈이 절로 떠진 아침

해가 어찌나 뜨겁던지 더워서 6시에 눈이 절로 떠졌어요.

펴소 같으면 7시 30분에 일어났을텐데 1시간 30분이나 일찍 일어나서 지금 약간 몽롱해요

하루 잘 버터야 할 텐데 아침 부터 걱정입니다

3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6시요?? 전 완전 한밤중일텐데....ㅎㅎ
    일찍 기상하시네요 
  • 신혜림
    이제 아침에도 덥더라구요
    여름 무서워요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
    작성자
    맞아요 여름 무서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1시간30분차이 많이 나지요.. 이젠 창문열고 선풍기
    켜놓고 자야하는것 같아요 더워서 뒤척뒤척이게
     되느 수면질이 떨어지게 되더라고요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
    작성자
    선풍기 켜도 더운 날도 며칠 있었어요
    반면 하루사이에 창문 열면 썰렁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저희 집은 바람도 잘 통하고 꽤 시원해서 아직 에어컨 가동 전이었는데 오늘은 아침부터 습도가 너무 높더라구요ㅠㅠ 이제 진짜 여름 시작인가봐요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
    작성자
    저희느 ㄴ찜통 ㅠㅠ 그래도 참았어여 ㅋㅋ
    7월부터 켜자 속으로 맘 먹었거든요 ㅎ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더위 때문에 일찍 깨셨다니... 여름 아침의 고충이 진하게 느껴져요! 
    몽롱하지만 하루 잘 버티시길 응원할게요.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
    작성자
    수면패턴이 끊어지니 더 졸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