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츠 보고 있는 직원

하루 근무 8시간 내내 일만 할순 없죠

근데 일하면서 쇼츠를 켜넣고 보는건.....

일을 안하면서 보고 있음 당연히 말을 했을텐데 또 일은 하고 있어요

그래서 말은 안하고 있는데 정도가 심한듯하여...

이런 저 꼰대 마인드인가요???

3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회사에서 쇼츠요...?
    신박한 친구군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회사에서 쇼츠보는건 좀 그런가요?
    일안하고 놀기만하면 좀 거슬릴거같긴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회사에서는 자중하는 것이 맞네요.기본적인 것이 아닐까요? 꼰대가 아니라 상대방의 행동이 문제가 있는것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작성자
    왜 몰래 보는것도 아닌 느낌 있잖아요
    누가 보거나 말거나 ㅠ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쇼츠를 보면서 일을해요??
     집중이 될까요??
     어떤일인지 궁금해요 일에따라 조금은 
     다를것 같아서요;;;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작성자
    단순노동은 아닙니다 
    그래서 더 이해가 안가요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참 요즘에는 별별 희한한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요. 이어폰으로 음악 들으면서 일하는 사람은 양반이더라구요. 저는 심지어 스포츠 경기 틀어놓고 일하는 사람도 봤어요. 보기 정말 안좋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작성자
    잠깐도 아니고 거의 종일 이러니
    아무리 일을 한다고 하지만 제대로 하는지도 미지수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