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역 아직 비오나요?

오늘 정말 비가 하루 종일 내리네요

많은 양은 아니지만 부슬 부슬 안개비 뿌리듯이 계속 내리는거 같아요

의식의 흐름대로 글 쓰고 있는데 비 얘기하니까 부침개 먹고 싶어여 ㅋㅋ

비오는 날 장보기는 사나우니까 집에 있는 온갖 채소 때려 넣고 부쳐먹어야겠네요

3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비가 참 많이 왔다 안왔다 해요
    부침개 참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비오는날은 부침개 너무 좋죠
    오늘은 감자전이나 부쳐먹어볼까봐요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냉털해서 야채 골고루 채썰어 듬뿍듬뿍 넣어서 맛있는 부침개 비 오는 날 딱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
    작성자
    맞아요 야채 튀김 느낌
    너무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오늘 종일 비가 내리더니 저녁되니까 그치네요.
    비가 와서 불편하긴 했지만 폭우가 아니라서 다행이예요.
    비가 적당히 내렸으면 좋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
    작성자
    맞아요 폭우가 아닌것만해도 어디에요
    피가 있을까 가장 무서워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비 오는날은 부침개죠
    제가 있는곳은 비는 안 오지만 부침개 먹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
    작성자
    맛나게 해드세요
    낼도 비 온대요
  • 프로필 이미지
    빠이팅
    저희는 조금씩 와요~ㅠㅠ
    저도 오늘 부침개 떙기네여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
    작성자
    비가와도 눈이와도 날이 맑아도
    기승전 먹을 생각해요 ㅎ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집에 잇는 온갖 재소 넣고  부친개 만들어 먹으면 
     맛있겟어요 
     저의 동네에 많이는 아닌데 조금씩 보슬보슬 비가 내려요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
    작성자
    거의 야채튀김 맛이랄까요 ㅋ
    양ㅍ아 듬뿍 넣으면 달달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