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먹었어요~

피자🍕 먹었어요~피자 엄청 커요!

1.5배는 큰 것 같아요

누가 사가지고 온 거라 어디서 사온 건지 모르겠네요

배고파서 2조각이나 먹었어요

요근래 탄수화물 계속 먹어서 체중계 위에 오르기가 무섭네요🤣

저녁에 열심히 걸어야겠어요!

 

다들 맛있는 저녁 하셨길 바라요~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헤븐
    피자 맛있게 드셨겠네요
    먹고 나서 운동하면 되지요^^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작성자
    먹고 운동도 열심히!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좋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
    피자는 늘 맛이 좋아요
    맛나게 드시고 운동 하시면 되죠 ~^^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작성자
    걷기와 계단오르기도 했어요
    내일 체중에 변동없기를 바라요ㅋㅋ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저의집도 오늘 피쟈로 저녁먹었어요
     두판주문해서  종류별로맛보고
    냉동해두었어욧~ 
    편안한밤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작성자
    앗 똑같았네요~
    저희도 몇 조각은 냉동했나봐요!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