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감이불

 

어제 박람회 가서

냉감이불도 ,처음 샀어요. 최소한 7도는 

낮추어주는 이불이랍니다

냉감이불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찌니
    확실히 냉감이불이 시원하더라고요
    찹찹한 느낌이 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어제 처음 사용했는데 
     잠을  잘 잤어요
  • 프로필 이미지
    줄리아
    냉감이불 필요하네요
    자는 시간이  시원하겠어요
    저는 냉감 매트 쓰는데 진짜 시원해요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여름에는 많이 시원할거 같아요
    매트나 이불 냉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