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식으로 메가커피 빙수 먹어요

후식으로 메가커피 빙수 먹어요

 

후식으로 메가커피 빙수 먹어요

엄청 푸짐하고 맛있더라구요

기회되면 꼭 드셔보세요

단 포장하실 때 녹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ㅋㅋ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비나~화이팅
    처음 보는 메뉴에요. 메가에서 빙수도 파는군요 맛나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넹 빙수 팔아요
    맛있더라구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메가 빙수 드셔보셨네요~
    양도 푸짐하고 시원하고 달고( ´∀` )b
    와우~맛있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넹 푸짐하더라구요
    역시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메가 빙수 너무 맛있죠
    양도 많고 당보충 하기 딱이죠~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넹 맛있더라구요
    추천드리고 싶어용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메가 팥빙이네요
    전 아직이에요ㅎ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팥빙 좋습니당
    먹어보셔도 괜찮을 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