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는댜~금요일 만보걷기 완료 했어요 ~🤪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

 

우연히 갑자기 행복해 지세요~란 글에

(*^ー^)ノ♪  그러고 싶구나~ ㅎㅎㅎ

 

중딩이 학교갔쬬욧~ 소리질러~

그런데 똑같은 루틴!!!

그냥 점심을.... 굶게 된다ㅜㅜ

 

먹다 또 굶게되니 배고픈데 귀잖아서

주워먹을것없나 기웃기웃거려요

 

🫠녹는댜~금요일 만보걷기 완료 했어요 ~🤪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만보걷기 완료 잘하셨어요 
    여전히 잘 걸으시네용 
  • 프로필 이미지
    애플
    걷기 수고많으셨어요 
    그래도 잘 챙겨 드세요 
    저도 안 챙겨서 말할 자격은 없네요 ㅋ
  • 프로필 이미지
    수호지킴이
    아드님 개학을 하니 귀찮아서 또 
    굶게 되나보네요
    먹다 굶으면.. 어슬렁 하이에나가 되죠ㅋ
    이만삼천보 걷기 수고하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중딩이 개학했군요., 부럽습니다^^
    오늘도 루틴대로 열심히 운동하셨네요. 정말 부지런한 호떡님^^ 
  •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이만보나 걸으셨는데 속이 비어 어떡해요
    아하!!!
    그래서 맛난 저녁으로 어묵탕 준비 하셨나봐요^^
  • 신혜림
    2만보 거으셨네요
    고생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