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셔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니

정신이 번쩍 드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셔요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아아한잔 잘 드셨네요 
    너무 맛있는 커피지요 
    회화나무
    작성자
    점심을 너무 많이 먹어서인지 피로감이 
    오네요 시원한 아아한잔 마시니 정신이
    번적 드네요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아아한잔 마시면 밤에 잠이 안오지 않으신가요?
    저는 잠이 안와서 오늘 커피 참았네요ㅠ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카페인의 충전이 필요한시간~
    시원한 커피한잔의 힘을빌려주니
    힘이나지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회화나무
    작성자
    그렇습니다. 힘들고 지칠때 카페인 충전을 
    하고 나면 기분이 전환이 되죠. 그래서 오늘도 
    즐거웠습니다
  • 신혜림
    시원하게 잘 드셨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너무 좋죠
    회화나무
    작성자
    아이스 아메리카는 적당해서 먹기가 참 좋아요. 부담도 안가가요 행복한 오후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