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바위

울산바위가 다 보이는 멋진 풍경이

비가 오니 흐려서 별로여서 안타까워요

 

울산바위

울산바위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울산바위 있네요 ㅎㅎ 
    사진 이렇게 봐서 좋으네요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울산바위가 바로 다 보이는 멋진 자리에 호텔이 있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날씨가 흐린대로 느낌이 있어서 좋은데요
     맑은날에도 흐린날에도 전 멋지고 이뻐 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비가 오는중이라 흐리고 사람이 서도 사람까지 흐려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날씨가 좋았으면 더 잘 보였을텐데 
    아쉬웠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너무나 아쉬웠어요
    여행은 날씨가 다인듯요
  • 프로필 이미지
    신나게💕💕🎵🎵🎵
    날씨가 좋을때. 찍어서 올려 보셔요
    우리도 좀 볼수있게요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여행가서 찍어서요
    불행히도 저도 못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