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여름엔 잘 먹지않는 오렌지를 지인이 먹어보라고 줬는데 생각보다 새콤하면서 단맛이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오렌지~♤오렌지~♤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오렌지 너무 이쁘네요 ㅎㅎㅎ 
    시원하게 먹고싶은데요~ 
    딸기와의행복님 잘 지내셨나요 저 기억하실지 모르겟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다우니향기님~물론 기억하죠
    잘 지내셨어요~?
    저도 더위와 싸우면서 여름 잘 보내고
    있어요. 반갑네요~^^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기억해주시다니!! 감동이네요 
    본업이 바빠서 커뮤는 거의 안했지요 ㅎㅎ 
    이벤트 게시물만 하고 댓글은 시간 남아서 몇개 쓰고가네용 
    더운 여름인데 건강관리 잘하시구 오늘 저녁도 잘 챙겨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감사합니다 
    이렇게 시간이 지나 아는척 해주시는 분은 다우니향기님이 처음이네요~ㅎㅎ 
    본업이 중요하죠~
    저도 오후에만 일을 하니까 쉬엄쉬엄 
    재미로만 하고 있어요. 정리한것도
    많구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찌니
    오렌지 맛있겠어요
    새콤달콤 맛나지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상큼하니 새콤달콤 맛있는
    오렌지~ㅎㅎ 
    과일 열심히 먹고 건강해져요~^^
  • 신혜림
    오렌지 요즘 안 보이더라구요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맞아요
    그래서 저도 끝났는줄 알았어요 
    색다르게 입맛돌고 상큼하니 좋았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새콤.달콤.과즙도많고 비타민C도
    풍부하지요 시원하게 먹음 맛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복숭아랑 수박 먹다가 오렌지를
    먹으니 새콤달콤 맛나더라구요.
    오늘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