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4일 만보 완주

8월 14일 만보 완주

 

 

모처럼 날씨가 맑고 화창해서 

기분 좋게 만보 완주했답니다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찌니
    날씨 진짜 더워요
    만보걷기 잘하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아직까지 초저녁은 한낮의 열기가 그대로 남아 있어
    운동하기 힘들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목욜 만보 수고하셨어요 
    꾸준히 응원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애플님의 응원에 힘 입어 
    내일도 화이팅해서 열심히 걸어보겠습니다
    
  • 신혜림
    오늘 날씨가 좋더라구요
    구름도 이쁘구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무더워서 힘들지만 파랗게 갠 하늘을 보면 또 기분은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날씨가 좋은날 만보걸음 수고하셨습니다
    연휴 잘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다시 시작된 폭염으로 운동하기 힘들긴 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화창하고 맑은날씨 기분까지 좋지요~
    목요일 만보걷기 수고 많으셨어요
    꾸준한걸음 응원드릴께요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
    작성자
    폭염으로 고온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니 덥지만 
    하늘은 맑고 파래서 너무 예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