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와🇰🇷함께하는 만보걷기 완료 ~🥰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

 

중딩가방과 제 가방엔 늘 🇰🇷태극기가

함께합니다 

 

이쁜파란하늘? 급 구름?  비? 천둥번개?

또 파란하늘? 또구름? 날씨가 

오늘은 무슨날인줄 아는거니~?

아픔을 보여주는 날씨인가봐요

 

조금있다가 과일사러 농수산물 

다녀올꺼예요

수박은 4통째 실패인데 

또 먹고싶다는님 때문에;;;

 

🇰🇷태극기와🇰🇷함께하는 만보걷기 완료 ~🥰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찌니
    저는 어제 수박 코스트코에서 샀는데
    완전 성공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태극기와 늘 함께 하는 호떡님 멋집니다~ 
    이번 수박은 꼭 성공하면 좋겠네요^^
    건강걸음도 수고하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많은 걸음 수고하셨어요 
    수박 잘 데려오셨나요 저도 수박은 어렵네요
    남은 연휴도 잘 보내세요 ~^^
  • 신혜림
    멋지세요!!!!!
    대단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하루세끼
    금요일 걷기 운동 수고하셨습니다. 더운데 수분 충전 잘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수호지킴이
    태극기와 늘 함께 하시네요👍
    4통째 실패라니..저도 좀 망한 케이스
    맛있는 수박 성공하세요^^
    이만사천보 수고하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산책별빛
    와 멋지심~ 오늘 정말 더웠다가 흐렸다가 하면서도 습도도 높은데 2만보 걸으시다니!! 저녁에는 푹 잘 쉬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