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맘 인희
오늘 저녁은 새우호박찌개랑
닭다리살간장볶음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새우(대하)철이라 활새우 주문해서
아들이랑 회로도 먹었는데
쫀득쫀득 달달하니 완전 맛나요😋😋
혹시나 탈날까 봐 3마리씩만 먹었더니
좀 아쉽네요 ㅎㅎ
0
0
댓글13
오늘 저녁은 새우호박찌개랑
닭다리살간장볶음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새우(대하)철이라 활새우 주문해서
아들이랑 회로도 먹었는데
쫀득쫀득 달달하니 완전 맛나요😋😋
혹시나 탈날까 봐 3마리씩만 먹었더니
좀 아쉽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