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림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
제 튼튼한 🍐무~를 이용해서 ㅎㅎㅎㅎ
횡성한우 소고기로 달달볶았어요.
전 육수물 끓여 천천히 끓여 우려줬어요
갈비탕 맛이나요 🤤
*한번에 물을 넣지않고 3~4번 나눠
물을 넣고 천천히 끓여요
당면도 넣고
어제만든 알타리무와 함께
저녁에 먹을께요
0
0
댓글4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
제 튼튼한 🍐무~를 이용해서 ㅎㅎㅎㅎ
횡성한우 소고기로 달달볶았어요.
전 육수물 끓여 천천히 끓여 우려줬어요
갈비탕 맛이나요 🤤
*한번에 물을 넣지않고 3~4번 나눠
물을 넣고 천천히 끓여요
당면도 넣고
어제만든 알타리무와 함께
저녁에 먹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