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 후식

후식으로 수박 먹어요 

아주아주 달고 시원합니다

 

수박 후식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비나~화이팅
    수박이 시원하고 달콤해 보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아주 달고 시원해서
    수박 덕 보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아주아주단. 🍉 수박 맛있겠어요
     전계속 실패를 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잘고르는 방법을 공부해보세요
    아주 달아서 잘 먹었어요
  • 신혜림
    요즘 수박 괜찮아요
    가격도 다시 내린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녜 재래시장에서는
     조금 저렴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수박이 잘 익었네요..
    달달하고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작성자
    녜. 과일 귀신이라서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