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
이럴꺼면 왜 주는건지!!!!
어제 오늘 계속 들어가기도 힘들지만
들어가는 시간도20분이상 걸리고요
모든메뉴가10시부터 소진!!!
혹시몰라 11시에들어가도 소진!!!
준비가덜되었나? 소진!!!!
혹시나 배민이랑 다른어플은
배달이 가능 ( ;`Д´)
동네가 섞었어요
0
0
댓글6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
이럴꺼면 왜 주는건지!!!!
어제 오늘 계속 들어가기도 힘들지만
들어가는 시간도20분이상 걸리고요
모든메뉴가10시부터 소진!!!
혹시몰라 11시에들어가도 소진!!!
준비가덜되었나? 소진!!!!
혹시나 배민이랑 다른어플은
배달이 가능 ( ;`Д´)
동네가 섞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