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니향기
오늘 어쩌다 보니 식구들 바깥에서 만나게 돼서
국수 먹고 들어 가기로 했어요
망향 비빔국수 집인데
비빔국수 잔치국수 돈까스 고기 만두 이렇게 시켜서 먹었네요.
오늘도 고생 많으셨고
편안하고 즐거운 저녁 되세요~~^^
0
0
댓글8
오늘 어쩌다 보니 식구들 바깥에서 만나게 돼서
국수 먹고 들어 가기로 했어요
망향 비빔국수 집인데
비빔국수 잔치국수 돈까스 고기 만두 이렇게 시켜서 먹었네요.
오늘도 고생 많으셨고
편안하고 즐거운 저녁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