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맘 인희
오늘 친구 만나고 왔어요.
차타고 40분 거리인데도 만나기 쉽지 않네요.
백수일 때 만나고 싶은 사람 많이 만나야죠.
맛난 것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수다도 실컷 떨다 왔네요.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
0
0
댓글7
오늘 친구 만나고 왔어요.
차타고 40분 거리인데도 만나기 쉽지 않네요.
백수일 때 만나고 싶은 사람 많이 만나야죠.
맛난 것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수다도 실컷 떨다 왔네요.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