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님들 하이볼 대박입니다🤤🤤🤤

우리님들 하이볼 대박입니다🤤🤤🤤

대박 왜 하이볼을 이제 알았을까요🤭🤭🤭 정말 세상 행복한 맛이네요👏👏👏 제가 술을 만들지만 솔직히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술은 하이볼 같습니다😅😅😅 맛이나 보라고 동생이 하나 준것이 이거 진짜 신세계네요🤭🤭🤭

당장 가서 만들어 먹을수 있는 재료들을 다 구입해서 열심히 제조하고 있습니다🤤🤤🤤🎵🎵🎵우리님들 하이볼 대박입니다🤤🤤🤤사과맛 복숭아맛을 만들어 동생과 즐겁게 짠~ 했습니다👏👏👏우리님들 하이볼 대박입니다🤤🤤🤤우리님들 하이볼 대박입니다🤤🤤🤤오징어 데치고 닭꼬치 돌려서 안주 대령이요😅😅😅 정말 하이볼 이거 뭔가요 정말 2년 동안 술을 만든게 후회되는 순간 이네요🤤🤤🤤우리님들 하이볼 대박입니다🤤🤤🤤포도맛 하나 추가요~~~ 

우리님들 당장 편의점 가셔서 하이볼 하나 들고 오세요 안주는 아무거나 다 어울립니다🤭🤭🤭 용사 한잔더 추가해서 열심히 즐겁게 행복하게 열심히 한번 달려 보겠습니다🎵🎵🎵🎵🎵🎵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긍정맘 인희
    하이볼 맛있지요? ㅎㅎ 
    저도 요즘엔 하이볼만 먹어요. 모임있을때도 왠만하면 하이볼 파는곳으로 갑니당..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용사
    작성자
    인희님 혹시 직접 만들어서 드시지는 않나요?? 지금 메인 양주 선택하는데 상당히 힘드네요^_^ 자주 먹던건 24.800원 이라서 가성비가 안나오는것 같고 다른건 안먹어 봐서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사과맛,복숭아맛,포도맛~ 얼음동동넣어 시원하게
     한잔 마셔주니 얼마나 맛잇을까요~
     호떡이애주가였는데 술을 끓은지가 언제였는지
     기억도 안나요 ㅠ.,ㅠ
     사진보고 햩?ㅎㅎㅎㅎㅎ 불금같은 시간
     보내셧네요 
    프로필 이미지
    용사
    작성자
    호떡님 정말 어제 태어나서 술이 이렇게 맛있을수가 있나 하고 정신이 번쩍 떠졌답니다👍👍👍 얼음 동동 뛰워서 정말 행복한 저녁 이었네요 오늘또 먹고 싶어서 재료사러 조금있다 나가려고 합니다👏👏👏 정말 하이볼은 사랑인것 같아요💗💗💗
  • 신혜림
    보기만 해도 군침이....
    맛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용사
    작성자
    혜림님 하이볼 드셔 보셨어요🤭🤭🤭 용사는 어제 첨으로 먹어보고 정말 세상 행복하게 해주는 술도 있구나 싶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