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농부의 호박수확^^

주말에 시골 간 남편이 수확해 온 호박들

늙은 호박 한 덩이와 단호박들

나중에 호박죽 해 먹을 거에요^^

초보농부의 호박수확^^

1
0
댓글24
  • 프로필 이미지
    애플
    초보농부의 호박수확 뿌듯하시겠어요
    성공인데요 맛나게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성공한것 같아요
    남편이 엄청 뿌듯해 해요^^
  • 프로필 이미지
    딸기복숭아
    단호박이 참 맛있겠어요 !!
    맛있게 잘 드시길 바랍니다~!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맛나게 먹어줘야 지은 보람이 있겠죠^^
  • 프로필 이미지
    둔산동맘
    초보 농부의 호박 수확 ~
    농사 잘 지으셨네요 👍
    호박죽 맛있게 끓여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네 동맘님
    그럴게요~~^^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초보인데 넘 농사 잘 지으셨네요ㅋ 쪄먹어도 맛나겠어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그렇겠죠
    쪄 먹어도 맛날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단호박 엄청 귀여워요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그렇죠
    저도 너무 귀여워 한데 모아봤어요^^
  • 프로필 이미지
    워니
    단호박도 있고 맛있는 게 많네요
    맛난 음식들 해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네 워니님
    맛나게 해서 보답해야죠ㅎ^^
  • 신혜림
    호박죽 만들면 맛나겠어요
    맛나게 해서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네 감사해요
    호박죽 좋아하서  좀만 덜 더우면 끓여야 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수호지킴이
    수박에 이어 이번엔 호박이 넝쿨째 들어왔네요ㅎ
    남편분 정성에 하늬바람님 요리실력으로 맛있는 호박죽 탄생하겠어요
    완성된 호박죽 게시글에 예쁘게 올려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ㅎ 여름 더위가 좀 물러가면 호박죽 끓여야 겠어요
    수호님께 맛보여 드리고 싶은데 ㅎ^^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와~ 맛있는 호박이 가득많네요
     초보농부남편님이 농사를 잘 지으셧는데요
     맛잇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ㅎ 네 호떡님 감사해요
    내년엔 더 기대되요^^
  • 프로필 이미지
    긍정맘 인희
    호박이 많네요~ 
    저도 어제 장보면서 단호박 사왔는데 쪄주면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용.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그렇지요
    쪄서 먹으면 영양도 있고 맛도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남편분 호박농사 잘 지으셨는데요^^
    초보 맞나요^^ 
    맛나게 잘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그러게요
    유튜브 보고 공부 열심히 하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해피혀니
    대박! 호박농사 넘 잘 지으셨네요
    호박도 넘 예뻐요^^
    맛있게 드셔용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작성자
    ㅎ그렇죠
     초보치곤 잘 지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