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후간식. 딱 복숭아 🍑

날씨가 넘더워요

요즘은 딱 복숭아 한박스 싸놓고

저혼자막 먹어요

 

우리님들 한조각 씩. 드셔보셔요 

🍑 오후간식. 딱 복숭아 🍑🤗💦💕

시원한 오후시간 보내셔요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헤븐
    딱복숭아 색이 너무 곱네요^^
    간식으로 맛나게 잘 드셨겠어요 
  • 신혜림
    간식으로 복숭아 잘 드셨네요
    맛나셨나용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딱볶숭아 달고 맛좋지요
    신나게님만 드시는거라. 다 내꺼 이신데요~
    저도 딱볶이가 좋아 한박스 사놓고
    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수호지킴이
    딱복 좋아하시는군요
    한박스 다 내꺼 ㅎ
    맛나게 드시고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신나게💕💕🎵🎵🎵
    작성자
    네~^^횡제. 했어요 
    짝꿍님은 과일을 별로 안좋아 해요
    수박은. 좋아해요
    우리님 께서는  과일 좋아하시는지요
    행복한 저녁시간 되십시요 🤗 💦 💕 
  • 프로필 이미지
    애플
    저도 좋아해요 딱복이 
    다 먹어가서 사러가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신나게💕💕🎵🎵🎵
    작성자
    그러시군요 
    요즘 좀비싸더라고요
    그러죠
    맛난것 잘보고. 싸오셔요
    행복한 저녁시간 되십시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