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
아침에 토마토와 통밀식빵이랑 커피 먹고
낮에는 롯데리아 점심할인으로 햄버거 먹고 왔네요~
주말이라 너무 잘 먹어요 ㅋㅋ
요즘 살쪘네요 ㅋㅋㅋ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
0
0
댓글4
아침에 토마토와 통밀식빵이랑 커피 먹고
낮에는 롯데리아 점심할인으로 햄버거 먹고 왔네요~
주말이라 너무 잘 먹어요 ㅋㅋ
요즘 살쪘네요 ㅋㅋㅋ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