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이 첨단시대에도 자연을 넘을수가 없나봅니다
비가 풍족히 내려 빨리 평시 일상으로 돌아오길 기원합니다
강릉 여러분 힘내세요
강릉이 비가 많이 오나요? 다행이네요 아는 지인 분들께 연락을 해봐야겠네요. 걱정하셨었거든요
강릉 비가 제법 왔다는데 많이 좀 왔음 싶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뉴스 보니까 강릉에 80 정도 온다고 하니 정말 단비가 내리는듯요 ㅎㅎ
정말 간절히 바랍니다 비야 내려라~~~~
첨단시대 자연을 넘을순 없지요 날씨를 검색해보니 비가 하루종일인데 동네마다 또 다르더라고요
이번에 좀 온다고 하더라구요 얼른 해결 됐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