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보고
오늘 저녁은 숯불 치킨 시켰어요.
기영이 숯불치킨인데
두 마리 세트메뉴가 있더라구요..
리뷰 이벤트로 납작 만두 주신다고 해서
떡볶이는 제가 만들었습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어요.
편안하고 기분 좋은 저녁 되세요.~~^^!
0
0
댓글8
오늘 저녁은 숯불 치킨 시켰어요.
기영이 숯불치킨인데
두 마리 세트메뉴가 있더라구요..
리뷰 이벤트로 납작 만두 주신다고 해서
떡볶이는 제가 만들었습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어요.
편안하고 기분 좋은 저녁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