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갑상선 정기검진 날이라 일찍 병원 다녀와서 치과 진료 때까지 카페에서 있다 갔네요
마침 sk 할인되서 스크램블에그 샌드위치랑 아메리카노 5200원에 먹었어요 ㅋㅋ
네이버페이로 계산해서 거의 공짜로 먹었네요 ㅋㅋㅋㅋ
내일 신랑 껄로 한 번 더 가려구요 ㅋㅋ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
0
0
댓글14
갑상선 정기검진 날이라 일찍 병원 다녀와서 치과 진료 때까지 카페에서 있다 갔네요
마침 sk 할인되서 스크램블에그 샌드위치랑 아메리카노 5200원에 먹었어요 ㅋㅋ
네이버페이로 계산해서 거의 공짜로 먹었네요 ㅋㅋㅋㅋ
내일 신랑 껄로 한 번 더 가려구요 ㅋㅋ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