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제 연어 구매했어요

훈제 연어 구매했어요

 

냉동으로 된 훈제 연어 구매했어요

 

이것저것 해먹기 좋을 거 같네여 ㅎㅎ

 

연어 좋아해서 냉큼 샀네여 ㅎㅎ

0
0
댓글16
  • 프로필 이미지
    긍정맘 인희
    훈제 연어 구입하셨군요~ 
    어제 연어초밥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훈제연어도 맛이 좋을꺼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훈제연어 맛있네여
    초밥으로도 좋죠
  • 프로필 이미지
    헤븐
    훈제 연어 다양하게 활용할수 있어서 좋죠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활용도가 많아요
    그래서 금방 먹었네여
  • 프로필 이미지
    애플
    훈제 연어 맛이 좋네요 
    잘 챙겨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넹 맛있더라구요
    훈제 맛이 나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여러요리 활용으로도 좋은 훈제연어~
    맛도.건강에도 좋지요
    여성몸에도 d=(^o^)=b좋데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네 훈제 연어 좋아요
    맛있더라구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훈제 연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겠네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넹 활용도가 높네여
    하루 잘 보내세여
  • 프로필 이미지
    워니
    냉동 훈제연어 사셨군요
    맛나게 해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넹 맛있더라구요
    구매했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yarow1
    훈제 연어 참 맛있어요 
    저도 엄청 좋아해서 매일 먹고 싶은 
    음식이랍니다. 
    연어 드시고 다음주도 화이팅 하세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네 괜찮더라구요
    가격도 싸서 샀네여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다양하게 요리할 수 있어서 좋죠..
    어떤거 하실건가요..
    프로필 이미지
    이나연
    작성자
    고민중인데 샐러드부터
    다양하게 만들어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