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장된 맘으로~만보걷기 완료 했어요 ~🥰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

 

아닌척~ 빵점도 능력이라 괜잖다 

말하지만 속마음은 그게 아니죠~!!

 

호떡~ヽ(*´∀`*)ノ기분좋슴당~~

늘~ 기분이 좋아요~

중딩이는 오늘 피쟈 갑니다~🍕🍕

남의편은 얼큰대파소고기 육계장입니다

 

😬긴장된 맘으로~만보걷기 완료 했어요 ~🥰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환절기 걷기 하셨군요 잘 하시네요.  
    너무 잘하시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시험이 끝났군요.. 한창 예민할 나이라..
    피자로 해결인가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늘 해피하신 호떡님 
    부럽네요 ㅎ
    건강한 걸음 수고하셨어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 신혜림
    만보걷기 잘 하셨네요
    수고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늘 해피바이러스 호떡님~
    그 마인드를 배우고 싶네요. 전 그게 너무너무 안되네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수호지킴이
    포커페이스 호떡님~
    능력자는 누규? 설마..
    웃는 사람이 일류죠👍
    이만오천보 걷기 수고하셨습니다 ^^
  •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이만오천보나 걸으셨네요
    수고 하셨어요
    부지런한 호떡님^^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월요일 이만오천보 걷기 수고 많으셨습니다 
    걷기 운동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