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선물~ 🎁

여지없이 여름이 가고 추석명절이 다가오네요. 귀한 과일 선물을 받았어요.

많아서 지인 나눠주고 저녁에 배를 하나 깎아서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너무 더웠는데 과일들은 당도가 높아진것 같아요 😂 과일 선물~ 🎁과일 선물~ 🎁

0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귀한 과일 선물로 받으셨군요..
    나눔하셨다니 잘하셨어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감사합니다 
    다먹기가 많을듯 싶어서 나눠줬는데
    사과 🍎 한박스가 또 들어왔어요~ㅎㅎ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 
  • 신혜림
    와~~비싼 과일만 있네요
    좋은 저녁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감사합니다 
    그런가요 
    요즘 과일들이 워낙 다~비싸서요
    맛있게 잘 먹구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긍정맘 인희
    보기만해도 정말 귀한 과일이네요~ 
    포장도 정말 고급지게  되어있네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겉포장도 너무 고급져서 꺼내기가
    아깝더라구요. 과일들이 맛있어서 잘
    먹고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추석이 다가오니 맛있는 과일 선물이 
    들어왔네요~ 당도도 높고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감사합니다 
    부지런히 맛있게 먹어줘야죠
    아끼다가 썩더라구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둔산동맘
    귀한  과일 선물 받으셨네요 
    먹는 선물이 젤  좋더라구요 ^^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감사합니다 
    골고루 오면 더 좋은데 가끔
    쏠림이 있더라구요~
    그래도 받을 수 있어서 감사하죠
  • 프로필 이미지
    애플
    귀한 선물 받으셨네요 
    좋아 보여요ㅎ 맛나게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감사합니다 
    갑자기 이것저것 과일들이 많아졌어요
    부지런히 먹어야죠~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과일값 어마어마한데 과일선물 감사하지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맞아요 
    이번 명절엔 비싼과일을 실컷 먹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