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로~🎡 만보걷기 완료 했어요~~🥰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

 

중딩이 롯데월드로 체험학습 떠났어요

빠데리가 금방 줄길래.보조배터리 준다

해도 싫다하더니 (´-ω-`)빠데리가...

없네요;;

(위치추적에 표시로 떠요)

 

신나게 놀고 있겠죠~( ノ^ω^)ノ

 

*호떡이 동네산으로 다녀왔어요

 

내일부터 연휴가 시작이예요

행복만땅~추석명절~보내세요~

호떡이는......집콕인지라 뭐할까 생각중이에요^^

 

🎈롯데월드로~🎡 만보걷기 완료 했어요~~🥰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Shayne
    요즘 날씨가 오락가락하는데도 꾸준히 만보를 채웠다니 대단합니다. 비슷한 시기에 많은 사람이 운동을 포기하곤 하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위해 걸음을 멈추지 않은 게 멋집니다. 오늘의 꾸준함이 내일의 활력이 될 거예요.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걷기 수고하셨습니다 
    너무너무 좋죠.. 
    식단관리 열심히 하시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드뎌 시험끝났군요.. 롯데월드정도는 가줘야죠..ㅎㅎ
    셤도 끝나서 여유로운 시간 보내셨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시험 끝나고 롯데월드로 체험학습 갔나봐요
    아드님 신나게 놀다 왔겠네요~
    이만오천보도 수고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
    건강한 걸음 수고하셨어요 
    명절에 집콕이라니 여유로운 시간 잘 보내세요 ^^
  • 신혜림
    롯데월드 잘 다녀오셨나요
  • 프로필 이미지
    사비나
    지금쯤  신나게 놀고온 중딩이 왔겠죠~~^^
    저녁은 뭐드시나요?
    
  • 프로필 이미지
    하늬바람
    중딩이 체험학습 갔군요
    셤 끝났으니 스트레스 풀고 오겠네요
    좋은저녁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수호지킴이
    롯데월드로 체험학습 시험 스트레스 모두 풀고 오겠어요
    긴 연휴 할일이 산더미라서..
    이만오천보 걷기 수고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