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yne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
제가 다니는곳은 24시가 오픈이예요
트레이너도 늘 대기중이고요
8층이라 뷰도 짱~이예요
다들 잘. 시간이라 일찍 움직여 운동
하고 가래떡 줄서서 사왔어요
이집 맛집이라 20분 기다렸다가
뜨끈한거 들고왔어요 ( ´∀` )b
냉동했다가 구워간식 주려고요
편안한밤 저녁 시간 되세요
0
0
댓글8
앱테크성/도배성/광고 게시글은 너무 슬퍼요🥹 무통보 이동 및 삭제될 수 있어요.
제가 다니는곳은 24시가 오픈이예요
트레이너도 늘 대기중이고요
8층이라 뷰도 짱~이예요
다들 잘. 시간이라 일찍 움직여 운동
하고 가래떡 줄서서 사왔어요
이집 맛집이라 20분 기다렸다가
뜨끈한거 들고왔어요 ( ´∀` )b
냉동했다가 구워간식 주려고요
편안한밤 저녁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