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k kim(KRF1QD82)
아이들은 친구들이랑 워터파크 놀러가고 신랑이랑 둘이 카페 다녀왔어요.
아침부터 운동 갔다오고 했는데도 아직 12시네요 ㅋㅋㅋㅋ
아들들 7시 넘어서 와서 그 때까지 여유부려야겠어요~~
다들 연휴 잘 보내세요!!!
0
0
댓글8
아이들은 친구들이랑 워터파크 놀러가고 신랑이랑 둘이 카페 다녀왔어요.
아침부터 운동 갔다오고 했는데도 아직 12시네요 ㅋㅋㅋㅋ
아들들 7시 넘어서 와서 그 때까지 여유부려야겠어요~~
다들 연휴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