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달달
월요일엔 2부 부터 봐서 많이 아쉬웠는데 오늘은 맘잡고 8시부터 기다렸다가
보고 있어요. 너무너무 좋아요.
TV로 시청해도 현장에 있는것처럼 신나고 감격적이고 뭉클합니다. 정말 길이길이 역사에 남을 가왕입니다~^^
0
0
댓글8
월요일엔 2부 부터 봐서 많이 아쉬웠는데 오늘은 맘잡고 8시부터 기다렸다가
보고 있어요. 너무너무 좋아요.
TV로 시청해도 현장에 있는것처럼 신나고 감격적이고 뭉클합니다. 정말 길이길이 역사에 남을 가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