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떡
닭가슴살 포케 배달시켜 먹었어요!
강황밥, 닭가슴살, 새우, 날치알, 샐러드, 게맛살, 옥수수콘
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 한가득이에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특히 오리엔탈 소스가 참 맛있어요! 또 먹어보고 싶네요
0
0
댓글8
닭가슴살 포케 배달시켜 먹었어요!
강황밥, 닭가슴살, 새우, 날치알, 샐러드, 게맛살, 옥수수콘
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 한가득이에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특히 오리엔탈 소스가 참 맛있어요! 또 먹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