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추다지기~♤

고추🌶 를 뜻하지않게 많이 얻어서 여름에 만들어 먹으면 짱~인 '고추다지기'를 이제야 만들었네요. 생긴건 풋고추인데 땡초처럼 매웠어요. 양파랑 섞어서 하니 더 낫더라구요. 완전 밥도둑~진짜 맛있어요~👍고추다지기~♤고추다지기~♤고추다지기~♤고추다지기~♤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고추다지기  입맛 없을때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레시피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네~맞아요 
    구운김에다 얹어 먹으면 한없이 들어가서 도리어 걱정입니다~ㅎㅎ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와아 만들 때부터 맵진 않으셨나요?
    저는 맵찔이라 도전이 어렵지만 저희 아버지는 엄청 좋아하실 밥도둑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맵긴해요. 비닐장갑 꼭 끼고 썰어줘야
    한답니다. 조리다보면 매운맛은 중화되고 짭조름 한게 완전 식욕을 돋구어 줘요. 어렵지도 않구요~~^^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저희 아버지가 좋아하실 만한 반찬이라 저도 한번 해봐야겠어요
    고추를 일단 사봐야겠네요. 레시피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고추다데기..남편집의 레시피는 집간장.물넣고
    조려서 밥비벼 먹더라고요 
    입맛이 없을때나.김밥속에 넣어도 짱 맛있지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맞아요. 저도 최근 몇년 전부터 해먹기
    시작했어요. 입맛 없을때 짱~이예요.
    저도 구운김에다 밥이랑 싸서 먹는거 좋아해요. 한없이 들어가서 도리어 걱정입니다~하하핫 😀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살짝 볶아줘야하는군요.
    입맛없을때나 음식에 조금만 넣어도 감칠맛 나고 맛있겠어요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작성자
    조려줘야해요~
    맛있어요. 요런반찬 좋아하신다면
    해서 드셔요. 나이들수록 이런게 좋아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