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과일부드럽고 달콤한 메론 

잘 먹었어요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부드럽고 달달하고 맛있는 메론
    잘 챙겨 드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잘 후숙된 메론이라
    달고 맛있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수호지킴이
    메론 맛있게 드셨어요
    후식과일로 향긋하고 달콤하게 
    잘 챙기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오늘은 멜론으로 후식 드셨네요
    맛있게 잘 드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