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시장🤤✨️만보걷기 완료 했어요 ~🥰

아무런 소식 없이 갑자기 준비한 "야시장"

조용히 시작해 조용한 야시장

 

"중딩님 새로운 메뉴로 불초밥도 킵 하셨네요

염통,닭꼬치, 역시 타코야끼는 하나 맛보고

안 먹어서 내일 내꼬~~( ノ^ω^)ノ

 

편안한밤 되세요 ♡♡

 

야시장🤤✨️만보걷기 완료 했어요 ~🥰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야시장에서 파는 불 초밥 맛있겠어요
    어제도 걷기 수고 하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야시장에서 맛난거 사셨네요
    건강걸음도 수고하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야시장  구경하면서 맛보는 재미 좋겠어요
    더운날 수고많으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야시장 에서 맛있는 음식 가득이지요
    아들이 좋아 했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감사와행복^^
    야시장 구명하며 맛난거 구매하시고 즐건 시간보내셨지요  굿밤되세요